티스토리 뷰
강렬한 색채와 화려함으로 유럽의 낭만을 꽃과 함께 표현한 작가 미셸 앙리의 전시가 10월 18일~11월 17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립니다.
전시를 51% 할인가에 관람할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 예매가 8월 29일부터 진행되니,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.
미셸 앙리 | 얼리버드 티켓 예매하기
프랑스가 사랑한 최고의 구상화가 미셸 앙리의 전시 '미셸 앙리: 위대한 컬러리스트'가 2024년 10월 18일 ~ 11월 17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펼쳐집니다.
이번 전시에서는 유럽의 낭만을 꽃과 함께 표현한 화가 미셸 앙리의 작품 70여점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.
전시를 51% 할인가에 관람할 수 있는 슈퍼 얼리버드 티켓의 예매가 8월 29일 ~ 9월 19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판매로 진행되니, 관람을 원하시는분들께서 미리 예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▼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마감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~
▼ 티켓 가격
슈퍼 얼리버드 특가 (성인/ 청소년 /경로/ 어린이 공통) |
The greatest colorist Michel-Henry
미셸 앙리(1928-2016)는 프랑스의 현대 화가로, 강렬한 색채와 독창적인 스타일로 일상적인 장면과 정물, 특히 꽃을 그렸습니다. 그는 빛과 투명성을 표현하는 데 열정을 쏟아, 그의 작품 속 꽃들은 마치 우리에게 직접 꽃다발을 건네는 듯한 생동감을 선사합니다.
그의 예술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이들에게 영감을 주며, 프랑스 현대 미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
미셸 앙리: 위대한 컬러리스트
전시 기간 : 2024. 10. 18(금) ~ 11. 17(일)
전시 장소: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 비타민 스테이션
작가: 미셸 앙리
작품수: 70여점 이상
관람 시간: 화~일 (10:00 ~ 19:00) 매주 월요일 휴관
도슨트: 화~일 (11시, 14시, 17시)
주관/주최: 동성갤러리
관람 포인트.
1. 꽃을 사랑한 화가 - "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색은 꽃에서 나온다"
2. 위대한 컬러리스트 - "색채 속의 감정을 영원한 빛에 담아낸다"
3. 마스터 피스 - "70점 이상의 원화 걸작들을 선보이다"
4. 미셸 앙리를 기억하며 - "위대한 컬러리스트로 불린 그가 걸어온 삶의 발자취를 따라간다"
미셸 앙리의 아름다운 작품 7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전시를 슈퍼얼리버드 기간에 예매하세요.
▼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마감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~
미셸 앙리 | 전시 장소
미셸 앙리 전시가 열리는 장소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 비타민스테이션입니다.
"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색은 꽃에서 나온다"라는 말에 매우 공감하게 되는데요. 미셸 앙리의 작품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.
슈퍼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통해 51% 할인가에 만나보세요~